page 란제리

Stella McCartney 란제리 컬렉션은 정교한 실크, 오가닉 코튼, 리버 레이스, 조젯 실크 시폰과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시그니처 컬러인 빈티지 핑크, 크림, 블루, 펄 그레이로 제작됩니다. 2008년 Stella McCartney는 앤틱 프렌치 슬립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란제리 컬렉션을 런칭하였습니다. “저는 란제리 아이템에 매료되어 수년동안 그것으로 부터 영감을 받아왔으며 제 작업해 늘 반영해 오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바디수트, 슈미즈, 캐미솔 탑, 쇼츠, 올인원 스타일을 포함하는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섹시함과 자신감있고 모던한 디자인 요소가 풍부하며 정교한 디자인과 핏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각의 아이템은 믹스 매치가 가능하며 브라의 스트랩은 보여질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 브리프는 로우 라이즈로 섹시합니다. 2012년에 Stella라는 일상용 란제리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관능적이고 거의 표시나지 않는 느낌을 위해 혁신적인 신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재활용 메탈 하드웨어와 오가닉 코튼 거싯을 사용하였습니다. 가장 부드럽고, 가장 얇고, 스타일을 최대한 잘 살려주기 위해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여 제작되어 집니다.

Shop lingerie >

 

 

Q&A With Stella

무엇에서 영감을 받아 란제리 라인 디자인은 시작했나요?

그것은 제가 늘 빠져있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항상 란제리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아 왔습니다. 아름다운 프렌치 슬립, 레이스 장식, 수작업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세인트 마틴 컬리지(St Martins College)에서 졸업 작품으로 란제리를 다뤘고 저의 전체 커리어에 걸쳐 그것은 저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란제리는 매일 입는 것의 시작점입니다. 슈즈가 스타일을 표현하는 가장 첫번째 것이라고 하는 통념같은 것이 있지만 저에겐 그것이 란제리입니다.

여성의 옷장에서 란제리가 왜 그렇게 중요한 부분인가요?

저에게 란제리는 정말 중요한 옷장의 지표같은 것입니다. 그것은 어떻게 당신이 옷을 입는지, 란제리 위에 어떤 옷을 입는지, 일반적으로 어떤 느낌인가에 큰 영향력을 지닙니다.

Stella McCartney 란제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저는 클래식 하면서 또한 매일 입을 수 있는 란제리의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합니다. 현대 여성들이 여러가지 다른 측면을 표현해 낼 수 있는 란제리 컬렉션을 생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전체 컬렉션은 어떻게 묘사할 수 있나요?

저희 란제리 컬렉션은 정말 다양한 스토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이 매일 자신있게 입을 수 있도록 탁월한 착용감을 지닌 손쉽게 세탁할 수 있는 란제리 입니다. 그리고 또한 매우 특별한 날 당신을 좀 더 특별하게 표현할 수 있는 란제리 라인도 있습니다.

더 이상 로딩할 포스트가 없습니다.